미라클플랜의 광고 IMC 전략
미라클플랜의 핵심 광고 전략

예산이 부담되신다구요?
우리는 예산과 상관없이 무조건 성공시킵니다.

결과를 예측하면 길이 보입니다.
A B O U T

우리의 핵심전략
광 고 포 지 셔 닝

MKT P O S I T I O N I N G


!
Attention



‌‌‌‌‌‌‌브랜드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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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규모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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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목표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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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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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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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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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먼저 대표님의 브랜드를 분석합니다.

1위 브랜드들은 도대체 어떻게 그자리까지 갔을까요?


분야의 점유율을 높이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ATL, BTL, IMC

모든 영역의 포지셔닝과 설계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미라클플랜과 함께 하신다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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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모든 영역의 포지셔닝을 무료로 진단 해드립니다.

당사는 1500개의 클라이언트와 마케터 담당자의 입장을 경험하고
대표가 인하우스를 직접 경험하면서
얻은 경험과 브랜드의 고충을 이해하면서
좀더 밀접한 실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우리의 실무능력은 전세계 최고 입니다.




브랜드별 인하우스 대표님 이하 마케터와 끈끈하게 연계하여


'우리 브랜드' 처럼

일합니다.

of course.





당연하지만 그렇지 못한 마케터 대행사가 많습니다.
수익구조와 영업의 압박으로 인한 광고 관리가 제대로 되지 못하는 대행사가 수두룩 빽빽 합니다.


광고 소재를 기획하는 일은 항상 즐겁습니다.
결과를 알고 하는 마케팅이니까요.


광고소재기획
광고카피기획
빅데이터 분석

브랜드 채널관리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CRM 기획 및 이벤트 기획

컨텐츠제작
영상제작
제품촬영

등을 같이 하면서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대표님과 PM BM 마케터 디자이너 기획회의에서도 우리는 함께 합니다.
방향이 막막하다면 우리와 무료컨설팅을 받아 보신 후 진행하셔도 됩니다.



단, 1시간의 미팅만으로도 사업의 방향성이 정해집니다.

1인대표님, 1인마케터님도 저희와 함께하시면 우상향 그래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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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와 함께 하고 싶으신
마케터및 대표님께서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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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PLAN

네이밍
상표권
분야점유율 빅데이터 분석
제품점유율 빅데이터 분석
대표님과 마케터 담당자분의 마케팅의지 체크
(CEO CMO 마케터)


Product PLAN

제품력
실용성
USP
고객의가치 확장성
CRM 구매 가능성



R&D

자본금
지원사업가능여부
사옥보유여부
회사비전가치환산
투자유치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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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SEO PLAN

네이밍 SEO체크
네이버웹마스터도구
구글서치콘솔
지역정보등록

상표권 브랜드화
브랜드 점유율 분석
분야 점유율 분석
키워드 점유율 분석
카테고리 영역점유분석
커머스 점유율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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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포지셔닝 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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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PRODUCT 리부트 브랜딩
브랜드마케팅


광고의 종류와 진행해야 할 위치는 많습니다.
하지만 핵심포지셔닝은 그냥 하루 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TVC광고 30억을 송출해도 분야 1위를 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회당 3000만원의 TV광고를 보고 인터넷에서 검색할 확률은 몇 %나 될까요.
실제 고객이 ATL광고를 보고 검색이 일어날 확률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BTL 옥외광고도 상황은 비슷합니다.
그런데 왜 하냐구요?
'브랜딩'에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매출 대비 5%~10%의 광고비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대표님도 곧 그렇게 되실겁니다.

이미지로 광고하는 시절에는 매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었지만
이제는 실용에 대한 제품의 점유율이 압도적으로 중요합니다.
압도적인 점유를 해야만 1위를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알고리즘'은 정해져 있습니다.
'비용'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알고리즘'을 적용해야만 마케팅에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실 사례로 TV광고도 없이 'A 브랜드'가 분야의 압도적1위 브랜딩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브랜드가 왜 성공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사옥'을 짓고 신제품 출시를 남발했습니다.

그결과 '구매 포지셔닝' 없이 물량이 쌓이고 실제로 판매로 이어지지 않아서
브랜드 존립이 위기에 처하는 브랜드를 보았습니다.

브랜딩에 성공했다고 해서 다음 신제품도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반드시 '팔리는' 알고리즘을 세팅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구매 포지셔닝' 은 정해져 있습니다. 커머스에는 팔리는 자리는 정해져있습니다.
'브랜딩 포지셔닝' 도 정해져 있습니다.
모든 영역의 핵심성과지표를 1위에 맞추고 광고를 진행합니다.

 
마치 성공할것 같은 전략의 제안을 하는 대행사와는 다릅니다.
일반화적인 이론으로 떠드는 대행사와는 다릅니다.
광고소재는 그대로 Live 만 시키는 광고대행사와는 다릅니다.

우리는 '실폐사례' 를 두려워 합니다.

무료로 함께 하시고 결정 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2022
(주)미라클플랜 브랜딩컨설팅그룹

partner
씨엘픽셀 드론 VR
미미드비숑 캐릭터 IP
오렌지옐로우하임 영화컨텐츠그룹

2019
미쿠닷컴 커머스 쇼핑몰 런칭
화장품브랜드 런칭
누적광고주 1200주 돌파

2017
한국방송광고공사 공식대행사
다음카카오 공식대행사
누적광고주 700주 돌파


2015
누적광고주 500주 돌파
뉴미디어저널
세이프컨슈머 서비스 런칭

2013
미라클플랜법인전환
누적광고주 300주 돌파
디스단 체험단서비스런칭
파워블로거 협업


2011
미라클미디어그룹 광고서비스 개시